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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REE 직구보험 FAQ

FREE 직구보험 FAQ

직구보험문의 및 보상상담 센터 : 02-360-2531

별도의 가입절차가 필요한가요? 내용보기
  • 별도의 가입절차는 없습니다. GLOBAL MUST HAVE > 해외직구라운지 > 쇼핑몰 별 바로가기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.
보험적용이 가능한 쇼핑몰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내용보기
  • GLOBAL MUST HAVE > 로그인(필수) > 해외직구라운지 > FREE(무료) 직구보험 표시를 확인해주세요.
법인카드로 결제한 물품도 되나요?내용보기
  • 법인(사업자)카드로 구매한 물품은 보상불가합니다. 개인명의의 (신용/체크)카드로 구매한 물품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.
보장 적용조건은 어떻게 되나요?내용보기
  • 해외직구 보종 적용조건
    해외직구 운송 불착 구매일로부터 60일이내 불착(도난 포함)시 구매비용을 보상 (단, 상품수령후엔 서비스 종료로 보상불가)
    파손 최대 구매일로부터 60일내 물품수령 시 파손된 경우, 물품수령 후 48시간 이내에 신고 시 구매 비용을 보상
    반품배송
    (단순변심 포함)
    물품수령일로부터 10일이내 반품완료된 경우, 반품배송 배용을 보상(단, 10일이후 반품 시 보상불가)
    보상한도액 결제(승인)건당 최대 30만원 한도

    신고란, 보상서류 접수 완료된 시점을 말합니다.

어떤 사고에 대해 보상받을수 있나요?내용보기
  • 불착/파손/반품(단순변심 포함) 관련 사고에 대해 보상합니다. 물품, 사고내용, 증빙자료에 따라 보상가능여부가 결정되며 보상 접수 및 진행사항문의는 보상상담센터 02-360-2531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보상은 얼마까지 해주나요?내용보기
  • 결제 건당 최대 30만원 한도이며, 연간 3회에 한합니다.
여러 개의 물품을 한꺼번에 결제했는데 각각 보상적용이 되나요?내용보기
  • 결제건당 기준이므로 여러 개의 물품을 한번에 결제했다면 물품당 각각 보장 적용되는게 아닌 최대보상한도 30만원 내에서 보상됩니다.
한번 보상받으면 이후엔 추가 보상접수는 불가한가요?내용보기
  • 결제건당 기준이므로 추가 접수는 가능하나 최대보상한도 30만원 내에서 보상됩니다.
보상지급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내용보기
  • 접수 순서대로 심사가 진행되며 서류접수 완료후 7일(영업일 기준)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?내용보기
[ 공통서류 ]
  • 1. 보험사 양식의 '보험금청구서' '개인(신용)정보처리 동의서'
  • 2. 신분증 사본 / 통장 사본
  • 3. 제품구매 카드영수증 / 물품 품목 영수증(구매처 발행) / 배송상세현황(구매처 발행)(화면 캡쳐)
  • 4. 판매자 등의 보상 불가 확인 가능 서류(ex. 이메일 교환, Q&A 게시판 캡쳐)
  • 5. 그 외 보험사 요구 서류
[ 해외직구 운송중 도난된 경우 ]
  • 도난 사실 확인 서류(경찰서 발행)
[ 해외직구 운송중 파손된 경우 ]
  • 물품 파손 사진(전체 사진과 상세 부분 사진)
[ 해외직구 반품배송비용 ]
  • 반품접수완료 내역(구매처 발행)(화면 캡쳐)택배 반송 영수증

  • 신고란, 보상서류 접수 완료된 시점을 말합니다. 서류심사시 위 제출서류외 추가서류 요청 및 현장조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보상상담센터 02-360-2531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유의사항
  • 본 부가서비스는 보험계약 갱신 등으로 인하여 구체적인 세부내용 변경 및 서비스 종료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