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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REE 직구보험 FAQ

FREE 직구보험 FAQ

직구보험문의 및 보상상담 센터 : 02-360-2531

별도의 가입절차가 필요한가요? 내용보기
  • 별도의 가입절차는 없습니다. GLOBAL MUST HAVE > 해외직구라운지 > 쇼핑몰 별 바로가기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.
보험적용이 가능한 쇼핑몰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내용보기
  • GLOBAL MUST HAVE > 로그인(필수) > 해외직구라운지 > FREE(무료) 직구보험 표시를 확인해주세요.
법인카드로 결제한 물품도 되나요?내용보기
  • 법인(사업자)카드로 구매한 물품은 보상불가합니다. 개인명의의 (신용/체크)카드로 구매한 물품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.
보장 적용조건은 어떻게 되나요?내용보기
  • 해외직구 보종 적용조건
    해외직구 운송 불착 구매일로부터 60일이내 불착(도난 포함)시 구매비용을 보상 (단, 상품수령후엔 서비스 종료로 보상불가)
    파손 최대 구매일로부터 60일내 물품수령 시 파손된 경우, 물품수령 후 48시간 이내에 신고 시 구매 비용을 보상
    반품배송
    (단순변심 포함)
    물품수령일로부터 10일이내 반품완료된 경우, 반품배송 비용을 보상(단, 10일이후 반품 시 보상불가)
    보상한도액 결제(승인)건당 최대 30만원 한도

    신고란, 보상서류 접수 완료된 시점을 말합니다.

어떤 사고에 대해 보상받을수 있나요?내용보기
  • 불착/파손/반품(단순변심 포함) 관련 사고에 대해 보상합니다. 물품, 사고내용, 증빙자료에 따라 보상가능여부가 결정되며 보상 접수 및 진행사항문의는 보상상담센터 02-360-2531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보상은 얼마까지 해주나요?내용보기
  • 결제 건당 최대 30만원 한도이며, 연간 3회에 한합니다.
여러 개의 물품을 한꺼번에 결제했는데 각각 보상적용이 되나요?내용보기
  • 결제건당 기준이므로 여러 개의 물품을 한번에 결제했다면 물품당 각각 보장 적용되는게 아닌 최대보상한도 30만원 내에서 보상됩니다.
한번 보상받으면 이후엔 추가 보상접수는 불가한가요?내용보기
  • 결제건당 기준이므로 추가 접수는 가능하나 최대보상한도 30만원 내에서 보상됩니다.
보상지급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내용보기
  • 접수 순서대로 심사가 진행되며 서류접수 완료후 7일(영업일 기준)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?내용보기
[ 공통서류 ]
  • 1. 보험사 양식의 '보험금청구서' '개인(신용)정보처리 동의서'
  • 2. 신분증 사본 / 통장 사본
  • 3. 제품구매 카드영수증 / 물품 품목 영수증(구매처 발행) / 배송상세현황(구매처 발행)(화면 캡쳐)
  • 4. 판매자 등의 보상 불가 확인 가능 서류(ex. 이메일 교환, Q&A 게시판 캡쳐)
  • 5. 그 외 보험사 요구 서류
[ 해외직구 운송중 도난된 경우 ]
  • 도난 사실 확인 서류(경찰서 발행)
[ 해외직구 운송중 파손된 경우 ]
  • 물품 파손 사진(전체 사진과 상세 부분 사진)
[ 해외직구 반품배송비용 ]
  • 반품접수완료 내역(구매처 발행)(화면 캡쳐)택배 반송 영수증

  • 신고란, 보상서류 접수 완료된 시점을 말합니다. 서류심사시 위 제출서류외 추가서류 요청 및 현장조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보상상담센터 02-360-2531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보상하지 않는 손해는 무엇인가요?내용보기
해외직구 운송(불착/파손)
  • (보상하지 않는 손해)
    회사는 아래의 목적물 또는 사유를 원인으로 하여 생긴 손해는 보상하여 드리지 아니합니다.
  • 1. 회원 또는 회원의 법정대리인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생긴 손해
  • 2. 회원에게 보험금을 받도록 하기 위하여 회원과 세대를 같이하는 친족 및 고용인이 고의로 일으키거나 묵인 하에 생긴 손해
  • 3. 해충에 의한 파손 손해
  • 4. 판매자 및 구매대행업체, 배송대행업체 등에서 보상 하는 손해
  • 5. 전문적인 서비스(다음 사항을 포함하나 이에 한정되지는 않습니다.) : 노동 또는 보수유지의 이행 및 제공, 제품, 상품 또는 재산의 수리 및 설치, 도움 및 지원 라인에서 보증하는 정보/서비스 또는 조언을 포함하나 이에 한정되지 않는 전문적인 조언,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또는 기타 주변장치에 대한 기술적 지원)
  • 6. 정상적인 마모와 균열, 잘못된 사용, 부정 수단(사기), 점진적인 악화, 오용에 의한 손해
  • 7. 제품의 근본적인 결함으로 인한 손해
  • 8. 전쟁 또는 모든 유형의 적대행위(침략, 폭동, 내란, 소요 또는 시민소동 등)로 인한 손해
  • 9. 핵연료 물질(사용이 끝난 연료를 포함합니다. 이하 같습니다) 또는 핵연료 물질에 의하여 오염된 물질(원자핵분열 생성물을 포함합니다)의 방사성, 폭발성 또는 그 밖의 유해한 특성 또는 이들의 특성에 의한 사고로 인한 손해
  • 10. 위 제9호 이외의 방사선을 쬐는 것 또는 방사능 오염으로 인한 손해
  • 11. 정부, 공공기관 또는 세관공무원의 공권력의 행사로 생긴 손해
  • 12. 밀수품(또는 금제품), 불법행위로 인한 손해
  • 13. 천재지변(홍수, 태풍, 지진 등을 포함하나 이에 한정되지는 않습니다.)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
  • 14. 제조사 또는 판매사의 품질보증정책(구매만족보장 등의 서비스 포함)에 해당하는 손해
  • 15. 통상적인 운송과정 이외의 보관위험손해
  • 16. 보험의 목적의 하자, 자연소모 또는 성질로 인한 발화, 폭발, 뜸, 곰팡이, 부패, 변색, 향기의 변질, 녹과 기타 이와 유사한 사고로 생긴 손해
  • 17. 판매자 등(구매대행업체, 배송대행업체 포함의 파산, 지급불능, 영업정지, 연락두절 및 고의적인 지급 지연 또는 거부 등의 이유로 발생하는 손해
  • 18. 아래 기재된 물품에 발생한 손해
  • 01) 선박, 항공기, 자동차, 오토바이나 이들의 모터, 장비와 부속용품 등
  • 02) 토지 또는 건물, 영구적으로 설치된 장치, 시설 및 구조물 등
  • 03) 여행자 수표, 모든 종류의 티켓, 양도성 증서, 금(은)괴, 희귀하거나 고가의 동전, 현금 또는 동등한 물물, 수집 우표 또는 화폐 등
  • 04) 식물 또는 동물
  • 05) 소모품 및 부패하기 쉬운 것
  • 06) 회원의 변경작업(절단, 재봉, 톱질 또는 변형을 포함합니다.)에 의하여 파손된 제품
  • 07) 제3자 또는 일반운송업자(항공사 또는 기타 배달서비스를 포함하나 그에 한정되지는 않습니다. 회원이 운송업을 겸하는 경우 회원을 포함합니다.)에 의하여 잘못 배달된 물품
  • 08) 일반대중 또는 단체의 이용, 회원집단에 개방되어 있는 위치나 장소에서 잠금 장치나 보호 없이 회원 또는 기타 책임자가 팔이 닿을 수 있는 거리보다 멀게 공공장소에서 방치하거나 주의, 보관, 관리에 태만)하여 도난을 당한 물품. 그러나 회원의 근무처, 학교, 종교사원은 공공장소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  • 09) 재판매, 직업적이거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기 위하여 구매한 물품
  • 10) 건설현장에 보관된 제품
  • 11) 회원의 책임 하에 있는 렌트, 리스 또는 빌린 물품
  • 12) 불법행위에 대하여 아무런 증거 없이 분실한 물품과 원인 불명으로 사라진 물품(분실의 유일한 증거가 설명되지 못하거나 그 물품에 어떤 일이 발생하였는지를 보여주는 아무런 실질적인 증거가 없는 경우)
  • 13) 중고품 및 재생 물품, 재조립 물품, 재제작 물품, 이전에 누군가 소유한 물품
  • 14) 모든 종류의 수집품 및 골동품
  • 15) 응용프로그램, 운영체제 및 기타 소프트웨어
  • 16) USA / EU / UN이 지정한 무역 및 경제 제재 국가로부터 수입된 물품

해외직구 반품배송
  • (보상하지 않는 손해)
    회사는 아래의 사유를 원인으로 하여 생긴 손해는 보상하여 드리지 않습니다.
  • 1. 판매자나 운송업자의 책임하에 발생한 비용
  • 2. 물류 비용이 아닌 직접 전달비용
  • 3. 배송관련 영수증 및 서류가 증명되지 않는 비용
  • 4. 제4장 면책조항에 나열된 조항에 해당하는 손해
  • < 제4장 면책조항 >
  • 1) 보트
  • 2) 동력운송수단(비행기, 선박, 자동차, 오토바이 등)
  • 그 동력장치, 장비 및 부속물 (운송수단에서 사용되는 통신장비 등)
  • 3) 대지, 건물(주거지 등)
  • 4) 여행자수표, 각종 입장권 및 상품권, 금괴, 기념주화, 현금 및 기타 유가증권, 우표 및 화폐
  • 5) 동, 식물
  • 6) 소모품 및 소비재
  • 7) 회원이 변형시킨 물건(톱질 또는 모양변경 등)
  • 8) 용역 (공연, 노동제공, 물품의 수리 및 설치, 기타 전문적인 자문 등)
  • 9) 중고품 또는 골동품, 수집품, 재활용품, 재조립품, 재제작품, 반품
  • 10) 응용프로그램, 운영체제 및 기타 소프트웨어 및 모든 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관련 파일
  • 11) 피보험자 책임하에 있는 렌트, 리스 또는 빌린 물품.
  • 12) 부동산, 가구, 휴대폰, 보석
  • 13) 회원 또는 회원의 법정대리인의 고의로 인한 손해
  • 14) 재판매, 직업적 또는 상업적 목적으로 구매한 물품
  • 15) 제조사의 무상 A/S규정에 해당하거나 제조사의 책임으로 인한 불량 또는 하자가 있는 상품
  • 16) 제품 고유의 결함 및 설계상의 결함이나 법적 조치로 인하여 제품의 리콜이나 변경에 관련하여 발생한 비용
  • 17) 제3자 또는 퀵서비스, 택배, 우편을 포함한 모든 운송수단에 의해 배달 중 파손, 분실, 도난된 물품
  • 18) 제품의 기능, 성능, 디자인 등의 개선 목적으로 제품의 성상을 인위적으로 개조 또는 이물을 부착한 경우
  • 19) 동영상 및 음악 파일을 포함하는 멀티미디어 파일 등 복제가 가능한 상품
  • 20) 전쟁 또는 유사상황(침략, 폭동, 반란, 혁명 등)에 의해 파손된 상품
  • 21) 압류 또는 가압류된 상품이나 공정한 법집행 과정 중 파손된 상품
  • 22) 불법행위를 원인으로 파손된 상품
  • 23) 침수, 분실, 화재에 의한 제품의 멸실
  • 24) 용역 및 분할되어 공급되는 상품 또는 여행, 예약 등의 서비스 상품
  • 25) 소모성 제품 및 부품의 소진 및 소멸
  • 26) 회원이 직접 운반하지 않거나, 운반을 직접 감독하지 않거나, 사전에 알고 있는 동반자가 직접 감독하지 않는 경우에 보석, 카메라, 비디오카메라 장비
  • 27) 지진, 분화, 해일 또는 이와 비슷한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해
  • 28) 통상적인 마모와 균열, 부식, 점진적 기능저하, 해충손해, 잠재적 하자, 오·남용으로 인한 손해
  • 29) 핵연료물질(사용된 연료를 포함합니다. 이하 같습니다) 또는 핵연료물질에 의하여 오염된 물질(원자핵 분열 생성물을 포함합니다)의 방사성, 폭발성 그 밖의 유해한 특성 또는 이들의 특성에 의한 사고로 인한 손해)
  • 30) 위 제29호 이외의 방사선을 쬐는 것 또는 방사능 오염으로 인한 손해
  • 31)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명령에 의한 재산의 소각 및 이와 유사한 손해
  • 32) 제품의 기능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 외부적 손상에 대한 비용(패임, 착색, 광택저하, 긁힘, 녹 등)
  • 33) 제품이 가진 기록저장매체의 손상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비용
  • 34) 제품을 수리 받기 위해 발생한 피보험자의 교통비용
  • 35) 사업자등록이 없는 무허가 수리업체에서 수리한 경우
  • 36) 사고사실을 객관적으로 증명하지 못하는 경우. 불법행위의 증거가 없는 원인불명의 분실, 도난
  • 37) 지하철, 공원 등 누구나 접근이 가능하고 볼 수 있는 곳에 물건의 소유자가 해당 장소를 이탈한 채 물건을 방치하여 일어난 도난 또는 분실(단, 잠금 장치를 포함한 도난 방지를 위한 대책, 수단, 장치 등의 조치를 취했음에도 불구하고 일어난 도난에 대해서는 약관에 따라 보상합니다.)
  • 공공장소에서의 도난 손해를 보상받기 위해서는 도난장소 및 도난시점을 알고 경찰서 혹은 관련기관에 도난시점에서 지체없이 사고보고가 되어야 합니다.
  • 38) 방치된 교통수단 내에 있는 물품의 분실 혹은 도난손해
  • 유의사항
  • 본 부가서비스는 보험계약 갱신 등으로 인하여 구체적인 세부내용 변경 및 서비스 종료될 수 있습니다.